누가 닥터 쉘든 쿠퍼의 현관문에 다트보드를 달았나

빅뱅이론 닥터 쉘든 쿠퍼의 집 현관문에는 다트 보드가 달려있다.

다트 보드가 공식 규정대로 설치되었다는 가정 하에, 닥터 쉘든 쿠퍼의 키를 추정해 볼 수 있다.

공식 다트 보드 높이 (C) : 173cm
다트 보드 지름 (A) : 45.3cm
중심에서 쉘든 키까지의 거리 (B) : 72cm

그렇다면 닥터 쉘든 쿠퍼의 키는 173cm + 72cm = 245cm 라는 결론이 나오는데, 상식적으로 말이 안된다.

위 사진을 자세히 보면 다트보드가 현관문 외시경 밑에 달려있다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렇다면 외시경 희생하지 않기 위해 공식 다트 규정을 무시하고 보드를 아래쪽에 달았다는 이야기인데, 닥터 쉘든 쿠퍼가 그런것을 용납할 수 있을까? 천만에.

두번째로, 현관 문에다 다트 보드를 설치하면 매우 위험하다. 다트를 던졌는데 현관 문이 열리는 경우를 상상해 보자. 손님이 들어오다 눈에 다트촉이 똵!! 안전에 있어서는 절대 농담을 하지 않는 닥터 쉘든 쿠퍼가 저런 위치에 다트 보드를 설치할리가 있을까? 천만에.

세번째로, S03E22 에 레너드가 입주하기 이전의 방이 공개된다. 이미지를 보시라.

당연하게도 다트보드가 없다.

그렇다면 결론은 명확해 진다. 저런 말도 안되는 위치에 말도 안되는 높이로 다트 보드를 설치할만한 인물은…

멍청한 레너드 뿐…

노파심에 한마디. 라쥐나 하워드가 설치한것일수도 있지 않느냐는 질문이 있을수 있겠으나, 룸메이트 조약에 따르면 방 배치 권한은 정확히 50%씩 쉘든과 레너드가 나눠갖는다. 역시 멍청한 레너드가 다트 보드를 저딴 위치에 설치한거다.

댓글 남기기